SNC ANIMAL MEDICAL CENTER
동물메디컬센터
SNC동물메디컬센터는
동물, 보호자, 임직원 함께 동물병원을 만듭니다.
SNC동물메디컬센터는 동물병원 관련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SNC 의료진들은 한국 고양이 수의사회 등 대외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SNC 人은 동물과 보호자의 행복을 위해 실천합니다.
SNC 人은 인성과 실력이 함께 성장합니다.
SNC 人은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 목표를 달성합니다.
SNC 人은 소통을 할 때,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합니다.
SNC 人은 대화의 문을 열어 놓고 대화를 통해 상대방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직접적으로 들어보려고 노력합니다.
SNC 人은 즐거운 직장을 만들기 위해 서로 먼저 인사하고 안부를 묻습니다.
SNC 人은 서로를 존중하지 않는 언행을 삼가합니다.
SNC 人은 지속적인 상담을 통한 코칭과 나눔을 실천합니다. (최소 2주 간격)
SNC 人은 본인의 이력(세미나, 학회, 자격증, 학위, 담당자, 홍보,발표)을
3개월 단위로 진행상황 점검하고 6개월 단위로 업데이트합니다.
SNC 人은 새로운 업무를 수행하고, 그에 따른 전문가가 되기 위해 힘씁니다.
SNC 리더는 중간관리자로서 올바른 리더십을 키우기 위해 공부합니다.
SNC 人은 업무를 처리할 때, SNC 시스템 절차에 따라 슬기롭게 해결합니다.
SNC 人은 평가가 아닌 도전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세워 그 도전의 끝에 결과물을 향해 도래합니다.
SNC 시스템은 정확하고 빠른 목표 달성하기 위한 최소한의 절차를 고집합니다.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일을 하되 업무의 기록 수정, 관리를 실천합니다.
SNC 내 모든 업무는 Agile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의료진은 보호자에게 환자의 치료방향 및 계획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의료진은 최대한 주관적 경험을 배제, 객관적 검사 자료를 토대로 진단합니다.
테크니션은 환자의 상태를 계속해서 관찰하고, 의료진에게 알립니다.
SNC 人은 고객만족을 위해 회신은 1시간 내로 처리합니다.
SNC 人은 어떤 의사 결정에서도 보호자, 환자를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